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크리스마스 홈파티 음식 요리 초간단 메뉴 추천 리스샐러드

by 슬비하이 2023. 12. 19.
728x90
반응형

크리스마스 홈파티 음식 요리 코스트코 메뉴 리스샐러드

안녕하세요, 슬비입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 홈파티 메뉴로 정말 초간단 리스샐러드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사실 음식이랄건 없지만 그래도 홈파티에 빠질 수 없는 요리가 샐러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리스샐러드는 만드는 게 정말 간단한데 모양은 내가 원하는 대로 꾸미면서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럼 한 번 쉽게 만들어보겠습니다.

크리스마스 홈파티 메뉴 리스샐러드 만들기
정말 간단해요!
리스-샐러드
리스 샐러드 재료로는 잎채소, 모짜렐라치즈, 발사믹 식초, 방울토마토 1팩 이었습니다. 
딸기, 블루베리, 견과류, 구운 두부 등 더 다양한 재료를 넣으면 더 맛있고 예쁘겠지만 
저는 정말 간단하게 만들었고 모짜렐라치즈는 통모짜렐라를 사용했고 보코치니로 미니모짜렐라를 
사용하시면 더 귀엽게 만들 수 있지만 가격이나 양 면에서 통모짜렐라를 사용했습니다.
리스-샐러드-재료

리스 샐러드 재료로는 잎채소, 모짜렐라치즈, 발사믹 식초, 방울토마토 1팩이었습니다. 
딸기, 블루베리, 견과류, 구운 두부 등 더 다양한 재료를 넣으면 더 맛있고 예쁘겠지만 
저는 정말 간단하게 만들었고 모짜렐라치즈는 통모짜렐라를 사용했고 보코치니로 미니모짜렐라를 
사용하시면 더 귀엽게 만들 수 있지만 가격이나 양 면에서 통모짜렐라를 사용했습니다. 

내가 샐러드를 담을 접시 가운데에 밥공기 등을 뒤집어 놓고 테두리 부분에 잎채소를 담아요.그렇게 만들다보면 동그랗게 리스 모양으로 쉽게 만들 수 있고 저는 접시가 작아서 쌀계량컵을 가운데 놓고 뒤집었어요.쉽게 만들어졌죠? 6명이 먹을거라 2접시 만들었고요.
리스-샐러드-만들기

1️⃣ 내가 샐러드를 담을 접시 가운데에 밥공기 등을 뒤집어 놓고 테두리 부분에 잎채소를 담아요.
  그렇게 만들다보면 동그랗게 리스 모양으로 쉽게 만들 수 있고 저는 접시가 작아서 쌀계량컵을
  가운데 놓고 뒤집었어요.
  쉽게 만들어졌죠? 6명이 먹을 거라 2 접시 만들었고요. 

통모짜렐라 치즈 반개 칼집이 나있으니까 하나씩 떼어주고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요.통모짜렐라 치즈를 잎채소 위에 올려요.
리스-샐러드-만들기

2️⃣ 통모짜렐라 치즈 반개 칼집이 나있으니까 하나씩 떼어주고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요.
  통모짜렐라 치즈를 잎채소 위에 올려요.

리스-샐러드-만들기

3️⃣ 다른 샐러드 소스를 뿌려도 좋지만 저는 발사믹 식초 뿌렸고요. 
  충분히 깔끔하게 먹을 수 있고 방울토마토는 반씩 썰어서 넣어주세요. 
  저는 과일트리 만들면서 과일 부족해서 방울토마토를 썼고 친구가 사 오면서 다른 음식들이 식을 것 같아 
  시간이 없어서 그냥 올렸어요 ㅠ_ㅠ 


728x90
반응형

댓글